현대카드, '책(book)' 컨셉 카드 패키지 도입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책을 컨셉으로 하는 새로운 패키지를 프리미엄 카드 라인에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
카드 패키지란 고객이 카드를 신청하면 카드와 함께 처음 받게 되는 상품설명서와 약관, 상품에 따라 제공되는 바우처 등을 말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책이라는 새로운 형식을 통해 카드 패키지가 일회성 소모품이 아닌, 오랜 기간 회원 곁에서 각 상품이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는 매개체가 될 수 있도록 변모시켰다"고 밝혔다.
카드 패키지를 카드를 싼 포장이나 간단히 읽고 버리는 상품설명서라고 생각하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했다는 설명이다.
현대카드 프리미엄 라인 'the Black'을 필두로 'the Purple'과 'the Red'를 새로 신청한 고객은 각 상품별 'the Book'이 포함된 새로운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다.
총 3권의 the Book은 각기 다른 디자인과 주제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가진 컬러의 속성을 회원에게 전달하고, 각 브랜드 별로 최적화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즉 the Black book은 'innovation & business'를, the purple book과 the Red book은 각각 'design & travel' 그리고 'art & fashion'을 주제로 한다.
한편, 현대카드는 8월 한달 동안 서울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프리미엄 카드의 새로운 패키지와 the book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할 계획이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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