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스케덤 터치웨이브’ 7차 연속 매진
증권·금융
입력 2019-07-29 11:04:00
수정 2019-07-29 11:04:00
배요한 기자
0개

슈링크 개발사인 클래시스는 자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의 ‘터치웨이브’가 7차로 진행된 이번 공동구매에서도 매진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첫 번째 출시한 갈바닉 이온 진동 기기 ‘터치웨이브’가 올해 초 뷰티 인플루언서 정다윤을 통해 공동 구매를 실시한 이후, 매 건 마다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해 가며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동구매에서 준비된 터치웨이브 수량 1,500개가 모두 매진됐으며, 새롭게 출시된 상악밴드도 예상한 수량을 훌쩍 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심혜미 스케덤 온라인 팀장은 “피부과에서 전문적인 시술을 받는 고객의 수가 늘어나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수요도 함께 증가해 뷰티 시장 전체가 커지고 있다”면서 “스케덤은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홈케어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가성비와 함께 편리성을 증대시킨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인기몰이 중인 터치웨이브는 고객의 접근성을 확대시키기 위해 롯데 하이마트와 올리브영과도 입점을 논의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