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문제은행 매쓰플랫,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교육부문 1위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19-09-19 09:59:37
수정 2019-09-19 09:59:37
뉴스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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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테크 스타트업 프리윌린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 수학문제은행 매쓰플랫이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정보통신 서비스 교육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한 매쓰플랫은 자체
보유한 40만 개의 문제 데이터뿐 아니라 시중 교재, 교과서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2015 개정 교육과정을
포함하여 총 1,100여 권의 시중교재 연동 및 교과서 문제집
워크북 제작, 수능 모의고사 대비 학습지 제작, 단원별·기간별 취약 유형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프리윌린의 권기성 대표는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에 감사드린다. 회사가 영향력을 가지면 문화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며 참다운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매쓰플랫에 관심이 있는 수학 공부방, 교습소, 학원, 학교 선생님 등 무료로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룸 issu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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