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문제은행 매쓰플랫,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교육부문 1위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19-09-19 09:59:37
수정 2019-09-19 09:59:37
뉴스룸 기자
0개
에듀테크 스타트업 프리윌린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 수학문제은행 매쓰플랫이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정보통신 서비스 교육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한 매쓰플랫은 자체
보유한 40만 개의 문제 데이터뿐 아니라 시중 교재, 교과서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2015 개정 교육과정을
포함하여 총 1,100여 권의 시중교재 연동 및 교과서 문제집
워크북 제작, 수능 모의고사 대비 학습지 제작, 단원별·기간별 취약 유형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프리윌린의 권기성 대표는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에 감사드린다. 회사가 영향력을 가지면 문화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며 참다운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매쓰플랫에 관심이 있는 수학 공부방, 교습소, 학원, 학교 선생님 등 무료로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룸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인도 맞춤형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콘셉트 공개
- 2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7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8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9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10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