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볶음밥 3종 출시

이마트24가 한 그릇 도시락 형태의 볶음밥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볶음밥 3종은 ‘치즈김치볶음밥’, ‘붉은대게딱지장볶음밥’, ‘해물철판볶음밥’으로 가격은 각 4000원이다.
치즈김치볶음밥은 계란후라이와 치즈가 곁들여져 있으며 계란후라이는 스팀 기술을 적용해 촉촉한 반숙 느낌이 나도록 했다. 붉은대게딱지장볶음밥은 실제 붉은 대게 내장 소스로 만들었으며 볶음밥 위에는 맛살과 계란지단으로 토핑했다. 해물철판볶음밥은 오징어, 새우 등으로 해물의 풍미를 베이스로 한 볶음밥이다.
이마트24가 볶음밥 상품을 선보이는 이유는 한 그릇 도시락을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24가 도시락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비빔밥, 덮밥, 볶음밥과 같은 한 그릇 도시락의 매출 비중이 2017년 18%, 2018년 23.2%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는 35.2%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오랜 기간 동안 정찬 도시락 위주의 상품이 반찬만 바뀌며 지속 출시되며 새로운 맛과 콘셉트의 한 그릇 도시락에 대한 니즈가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이마트24는 오므라이스, 참치마요덮밥, 강된장덮밥, 열무비빔밥 등 다양한 한 그릇 밥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맛과 콘셉트의 한 그릇 도시락에 대한 니즈가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이마트24는 다양한 맛과 양의 한 그릇 먹거리를 지속 개발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 에스디생명공학, 한국기술교육대 ‘현장실습 우수기업’ 선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2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3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4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5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6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7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8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 9남원 가을축제 D-14…드론·흥부·야행 어우러진 3대 축제 개막
- 10계명의대–DGIST, 미니코스트리 교과과정 공동 개발 위한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