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로윈 시즌 돌입
경제·산업
입력 2019-10-14 17:53:36
수정 2019-10-14 17:53:3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할로윈 분위기 음료와 푸드를 출시하며 할로윈 시즌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전국 8개 매장에 ‘Trick or Treat’을 주제로 한 할로윈 컨셉 매장을 운영한다. 이벤트로는 할로윈 시즌 상품 구매 시 옛 로고로 디자인된 코인을 증정하며 코인을 활용해 할로윈 관련 소품을 제공한다.
할로윈 분위기가 느껴지는 음료 3종도 선보인다. 고스트 머랭이 춤을 추는 듯한 모양의 ‘댄싱 고스트 모카’와 ‘댄싱 고스트 초콜릿’, 초콜릿 칩 속에 뼈 모양 초콜릿이 들어있는 ‘툼툼 프라푸치노’ 등이다. 할로윈 유령으로 디자인된 ‘할로윈 몬스터 야광 머그’ 등 실내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MD 상품 13종도 출시한다.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호박과 마녀 모양의 토피넛 캔디 2종을 비롯한 할로윈 전용 푸드 8종도 만나볼 수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리온, 초대형 물류 통합센터 ‘진천공장’ 설립에 2280억원 투자
- [위클리비즈] 드디어 애플페이로 대중교통 탄다
- 美 재생에너지 세액공제 축소…한화솔루션 ‘비상’
- 배민 “1만원 이하 수수료 면제”…생색내기 비판
- “3만원대 요금제 88만원 준다”…보조금 경쟁 격화
- 보스턴다이내믹스 풋옵션 시한 임박…현대차 ‘기로’
- 제로스토어, 건강과 저당 큐레이션으로 120호점 눈앞
- 홈플러스 새 주인 찾는다…법원, '회생계획 인가 전 M&A' 허가
- 대원, 키움히어로즈와 2025시즌 동행…파트너십 체결
- ‘주사 없이 mRNA 백신 접종’ 쿼드메디슨 기술, 글로벌 백신포럼서 조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