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 코스메틱 신제품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 출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 라인업 확대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에서 선보이는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은 집중보습성분과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손으로 가꿔주는 신제품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22가지 보습성분의 시너지 작용으로 건조한 손에 깊고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3D 줄기세포 배양액(1,000ppm)을 통해 손상된 손 피부에 집중영양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일명 ‘섬섬옥수크림’으로 불리며 출시와 함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파우치 속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으로서의 기능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시크한 디자인의 핸디한 30ml 용량으로 출시하여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다양한 온라인 특가세트와 SNS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셀블룸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셀언니’ 브랜드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장윤주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은 장윤주의 일상을 담은 영상 시리즈로서
그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든 셀블룸 제품과 다양한 일상의 에피소드를 보여주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감성적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시리즈는 디지털 광고와 SNS채널을 통해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
셀블룸 관계자는 “신제품 ‘레오파트 리저브 핸드크림’ 출시와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은 셀블룸이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도약하는 중요한 변곡점이 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셀블룸’은 온라인몰, 면세점, H&B스토어 및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국내외를 망라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로템, ‘재생에너지 전환’ 박차…“2040년 100% 전환”
- 현대차그룹 정의선, GM 회장과 美매체 포럼 기조연설
- 한화에어로, 유상증자 ‘축소’…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우려
- 길어지는 벤처 혹한기…탄핵 인용에도 ‘꽁꽁’
- 르노코리아, ‘커넥티비티’ 차별화…“차안이 놀이터”
- [이슈플러스] ‘도미노 위기’ 유통업계…폐업·법정관리 확산
- 삼성전자, 1분기 영업익 6.6조 ‘선방’…노태문 ‘시험대’
- CoinW, 라리가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대만·홍콩서 활동"
- MBK, ‘차입매수’ 오스템임플란트 순익 급감에도 ‘1000억 배당’
- 워크데이 “韓기업, 경제 성장 촉진 위해 스킬 기반 채용 우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내 멀티플렉스 '적자 대처법'…영화 대신 '야구·콘서트'로
- 2'가격인상 0원' 2025년형 Y…테슬라 혐오 끝낼 수 있을까
- 3은행권, 자산관리 전면전…PB·WM 고객 잡기 나섰다
- 4“남들 안 가는 곳 갈래요”…일본 소도시 노선 확대하는 LCC
- 5전북개발공사, AI 챗봇 ‘모든지주임’ 도입…업무 혁신 본격화
- 6서거석 전북도교육감 “소통하는 교장, 전북교육 살릴 리더 돼야”
- 7전북자치도교육청, 건축허브 도입…교육시설 설계공모 투명성 강화
- 8무주군, 명품 사과 생산 박차…병해충 예찰·방제 시범사업 설명회 개최
- 9무주군, 국도·철도·고속도로 국가계획 반영 총력
- 10진안군, 12일 ‘용담댐 수몰민 만남의 날’ 첫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