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및 크림 마스크 출시
건조해지고 지친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하는 탄력 집중 앰플 프로그램

닥터지(Dr.G)가 지친 피부에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및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로얄 블랙 스네일 2종은 환절기 건조해지고 지친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영양 유지력이 뛰어난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 및 피부 활력 증강에 탁월한 로얄 젤리 단백질 (RoyalEpigen P5)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자사만의 더모 기술로 배합한 블랙비의 꿀 추출물과 발효성분이 함유된 Black Bee Ome™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앰플 프로그램으로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주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 63%를
담은 고농축 앰플 6ml가 4개 세트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유액 제형으로 피부에 탄탄하고 촘촘하게 스며드는 것은 물론, 피부
밀도를 높여주는 스쿠알란과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의 더모 솔루션 배합으로 얇아진 피부 보습막을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사진=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마스크 /닥터지 제공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마스크는 탄성 있는 스트레칭 랩핑 시트로 제작돼 힘 없는 피부를 탄탄하게 올려주는 크림 마스크이다.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이 20% 함유된 농축 크림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준다. 시트 겉면은 탄성이 강한 고탄력 스포츠 의류 제조 원단을 사용해 제작된 스트레칭 시트로 페이스라인을 따라 정교하게
밀착되며, 랩핑 시트가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해 증발을 방지하고 흡수율을 높여주어 크림의 효능을
집중적으로 전달한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은 30% 할인, 크림
마스크는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는 8일부터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 제품 구매 시 ‘로얄 블랙 스네일 3종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증정되는
키트는 매장 별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6ml), 아이 크림 (3ml) 2개, 앰플 (1.5ml) 3개의 3종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환절기, 일교차가 심해지는 가을철에는 피부 탄력을 잃거나 피부 노화가
진행되기 쉬운 계절로, 충분한 영양 공급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홈케어가 필수적”이라며 “크림, 아이크림, 앰플 프로그램, 크림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된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어깨 통증 있으면 다 오십견? 다른 질환도 많아요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도군, 임신부터 육아까지 원스톱 지원 체계 구축
- 2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동반성장 위한 협력∙소통 강화"
- 3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 4SPC그룹, 차세대 ERP 시스템 구축…"디지털 전환 가속화"
- 5다이닝브랜즈그룹,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6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 7완도해양치유센터, 추석 연휴 기간 방문객 3600명 돌파
- 8한주에이알티, 대구일색·꽃마름 브랜드로 고객 접점 확대
- 9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10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