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Hit it)' 론칭…"트렌디 콘텐츠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증권·금융
입력 2019-12-09 09:33:49
수정 2019-12-09 09:33:49
고현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삼성생명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소통하기 위해서다.
삼성생명은 웹페이지뿐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 채널 특성에 맞게 '히릿' 콘텐츠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이 실리게 된다. 특히 '월간재능'은 '재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코너라는 설명이다.
한편, 삼성생명은 '히릿'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삼성생명 계정에서 영상을 공유하거나, 인스타그램 히릿 계정(hitit.official)을 팔로우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참신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로랩-광주시, AI·협동로봇 기반 '랩오토메이션' 시장 진출 가속화
- 한패스,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신청…IPO 시동 본격화
- 뱅크샐러드, 고객 대상 금융 피해 보상 위한 '해킹 피해 보증서' 제공
- CJ, 올리브영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대신
- "휴머노이드 로봇 성장기…아이텍, 반도체 칩 테스트 SW 설계력 주목"
- 산은 새 리더십에…KDB생명 정상화 속도 낼까
- 하나금융 "주주환원율 높여라"…하반기 경영환경 변수
- 돌아온 반도체…외국인 폭풍매수에 코스피도 '훨훨'
- 셀피글로벌 "주총서 가중결의 요건 불충족…해임안 미결의"
- 이화전기 M&A 나선 코아스, '냉각기간'에 발목 잡히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분양시장 ‘얼죽신’ 트렌드…‘신축’ 차별화된 편의 관심
- 2아리바이오, ‘경두개 음향진동자극’ 인지기능개선 결과 국제학술지 발표
- 3진도군, '운림산림욕장 꽃무릇' 야간 개장
- 4교보생명, 광화문글판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
- 5부천시, 서해선·공공주택 추진 속도 낼까
- 6인천시의회 김대영 의원, 수봉공원·보훈시설 개선 요구
- 7이채영 의원, 사회적경제원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서..."강력 질타"
- 8인천시교육청, “처벌 넘어 회복” 교육 현장 바꾼다
- 9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제25대 이지열 병원장 취임식 성료
- 10'요리명장' 안유성, 목포서 외식업 성공 비법 전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