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지역 청소년에 학습용 노트북 27대 지원

전국 입력 2025-12-22 17:13:32 수정 2025-12-22 17:13:32 오중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송운 바다운수 대표 후원으로 정보 취약계층 청소년들 전달

신안군은 22일 이송운 바다운수 대표의 후원으로 마련된 학습용 노트북 27대를 지역 청소년들에게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사진=신안군]
[서울경제TV 광주·전남=오중일 기자] 전남 신안군이 지역 청소년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학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트북 지원에 나섰다.

신안군은 22일 이송운 바다운수 대표의 후원으로 마련된 학습용 노트북 27대를 지역 청소년들에게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온라인 학습과 진로 탐색 등 디지털 교육 환경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지역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노트북을 기탁한 이송운 대표는 “지역 청소년들이 디지털 소외 없이 꿈을 키워가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2022년 신안군 ‘아너 소사이어티’ 4호 회원으로 가입한 이후 차량 후원 및 위기가구 지원 등 꾸준한 고향 사랑을 실천해 온 인물이다.

강정희 신안군복지재단 이사장은 이 대표의 선한 영향력에 감사를 표하며 재단 차원의 적극적인 동참 의지를 밝혔다. 
 
김대인 신안군수 권한대행은 “후원받은 물품을 꼭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공정하게 전달해 학습권 보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노트북은 지역 교육 현장에서 청소년들의 자기주도 학습 및 정보 검색 능력 향상을 위해 폭넓게 활용될 전망이다.


/raser5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오중일 기자

raser506@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