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카카오IX ‘맞손’…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티머니가 카카오IX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감성 친근한 캐릭터를 이용한 감성 마케팅으로, 소확행(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는 1년만의 협업으로 올해 대미를 장식할 캐릭터 티머니카드라고 티머니측은 설명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에 친구끼리 주고받을 수 있는 간단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티머니측은 덧붙였다. 티머니는 2015년 ‘카카오프렌즈 티머니카드’를 처음 공개한 이후 2016년 ‘꽃보다 카카오프렌즈’, 2017년 ‘Lazy 카카오프렌즈’, 2018년 ‘리틀프렌즈’ 등 매년 다양한 컨셉의 카카오프렌즈 티머니카드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받았다.
티머니는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11일부터 12월 17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 2종(50명)을 증정한다.
(주)티머니의 강현택 Payment&Platform사업부장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많은 ‘카카오프렌즈’를 올 해 마지막 캐릭터 카드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가 서로의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좋은 연말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과 티머니 온라인샵(www.t-zone.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 및 연말 소득공제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웨어러블 로봇’ 공개…19조 시장 공략
- 유류세 인하조치, 내년 2월말까지 추가 연장
- 한미사이언스 이사회 정원 확대 무산…‘5대 5’ 동률
- EU 경쟁당국, 대한항공-아시아나 기업결합 최종 승인
- 용산정비창, 100층 랜드마크로…개발 본격화
- 삼성 전자계열사 사장 연쇄 인사…“경영진단 강화”
- 롯데, CEO 21명 물갈이…3세 신유열 부사장 승진
- SBA, ‘SPP 국제콘텐츠마켓 2024’ 성료…“글로벌 비즈니스 기회 창출”
- “기후위기 대응은 필수”…에너지공단-유엔체제학회, ‘기후행동 컨퍼런스’ 개최
- SK인천석유화학, 인천 초등생과 친환경 놀이과학교실 운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