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구하라, 연말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MIGUHARA)가 오는 12월 23일(월)부터 1월 3일(금)까지 ‘2019 미구하라
어워즈’를 진행한다.
미구하라는 한 해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인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빅3 스텝 화이트닝 마스크 팩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제품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기미·잡티를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빅3 스텝 화이트닝 마스크 팩은 고농축 화이트닝 앰플과 화이트닝 크림을 그대로 담아 건조한 피부에 화이트닝 밸런스를
맞춰준다.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라이징 크림은 히아루콜라겐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며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 시상식을 진행해 수상한 고객에게 10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만수르상 △이쯤되면 가족상 △한우물상 △프로리뷰상 △인싸상을 뽑는다. 제품을 2019년에 많이 사용했거나 주변에 많이 추천해준 고객 등에게 증정하는 상이다.
구매한 만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5,000포인트부터 최대 50,000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아이디 당 1회 받을 수 있으며
1월 6일(월)에
일괄 지급된다.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열었다.”고 전했다. 이어 “미구하라는
천연 성분들을 사용해 독자 추출과정을 거쳐 순수하고 귀한 식물추출물을 사용한다. 민감하고 예민하신 분들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구하라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H&B 스토어 롭스(LOHBS)에서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과 안티 링클 퍼펙트 앰플을 판매하고 있으며 12월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듣고자 화해 화장품
설문회(화화설)를 통해 제품만족도 98%, 사용감만족도 97%, 흡수력 만족도 95%로 나타낸 바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2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3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4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5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6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7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8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9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 10BC카드-제주은행, 지역 상권 활성화·친환경 금융 서비스 확대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