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그램 퓨리얼 직수정수기, 하반기 히트 브랜드 선정
피코그램의 퓨리얼 직수정수기가 다나와 하반기 히트 브랜드에 선정됐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다나와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상·하반기를 기준으로
부문별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고 소비자의 만족도와 인지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곳이다.
필터 전문 기업 피코그램이 출시한 퓨리얼의 직수정수기는 필터에 NSF 인증
소재를 사용해 3필터 6단계 시스템으로 최적의 필터 성능을
자랑한다. 배관 녹, 휘발성 유기화합물부터 미생물, 중금속을 제거하고, 물맛 개선, 오염균
번식 억제 효과도 있다.
즉시 필터를 거쳐 정수되는 직수형 방식으로 슬림하고 자석으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슬림형으로 주방 공간이 넓거나 좁은 것에 상관없이 원하는 공간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할 수 있다.
아울러 퓨리얼 앱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PUSH 알람
서비스가 제공되며 필터 교체 시에는 방문 기사가 따로 필요하지 않은 클릭&로테이트 시스템으로
편리하다.
한편, 피코그램은 59개의
국내외 특허 보유와 전 세계 30개국 필터를 수출하고 있으며 2019년에 4년 연속으로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현재 퓨리얼은 홈페이지를 통해 연말 한정 최대 50% 할인 이벤트와
할인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방자치TV, ‘2024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 시상식’ 개최
- 삼청감리교회 해산장학회, ‘해산 장학생’ 선발
- 웰메이드, 웨이어스와 중장년 부부 대상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진행
- 데이터유니버스, 연탄은행에 연탄 3만 장 및 나눔 활동가를 위한 방한용품 후원
- 대한안전교육협회, 에스지모빌리티㈜ 현업근로자 정기 안전보건교육 진행
- 케이세라퓨틱스, 초록우산에 아기 유산균 기부
- 던롭필로, 국내 첫 팝업스토어 진행…유럽 인기 모델 ‘트라이엄프’ 공개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제로 엘리시안’ 캠페인 공개
- 네네치킨, 홈페이지 및 자사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메디코어, 일상 속 후각 재활 돕는 ‘노즈스위퍼 후각훈련키트’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하이닉스 “주당 고정배당금 25% 상향”…‘밸류업’ 계획 발표
- 23,089억 PF대출 횡령사고 터진 경남은행…6개월 일부 영업정지
- 3롯데 “롯데케미칼 특약 조정 담보로 롯데월드타워 제공”
- 4농협, 대설·강풍 대비 재해대책상황실 24시간 가동
- 5지방자치TV, ‘2024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 시상식’ 개최
- 6“기업가에서 독립운동가로”…‘유일한’ 뮤지컬 개막
- 7삼성전자, ‘반도체 쇄신’ 인사…한종희·전영현 투톱 체제로
- 8트럼프측 “반도체법 보조금 재검토”…삼성·SK 촉각
- 9공모주 시장 침체에...사모운용사 매물 쏟아진다
- 101기 신도시 재건축 첫 발…선도지구 3.6만호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