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테판, 세계 최대 ‘NRF 리테일즈 빅쇼’ 참가…신제품 선보여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산업용 프린터 전문기업 제이스테판이 세계 최대 유통산업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주요 바이어들과 파트너링 미팅 추진 등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제이스테판은 12일 ~14일(현지시간)까지 3일간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NRF 리테일즈 빅 쇼 2020’에참가해 산업용 프린터 및 Retail 제품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불어 미국 Custom America, AVERY 등 전세계 주요 바이어들과 제품 판매 협의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 HP, Citizen 등 프린트 업계 글로벌 선두기업들과 다양한 사업 협의 방안을 논의중이다.
산업용 프린터 분야 20년 업력을 보유한 제이스테판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체브랜드 ‘SEWOO’의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독자적인 기술 및 제품 경쟁력을 프린터 및 주변기기, 리테일 시장 관련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프린터 제품과 고가형 모바일 라벨 프린터, 보급형 POS 프린터 등 신제품을 선보여 주요 바이어들과의 구체적인 판매 협의 등 매출 향상이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NRF 리테일즈 빅 쇼는 가장 큰 규모의 유통시장인 미국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국제 유통산업전시회로 95개국 800여 개 글로벌 기업들이 참가한다. 컨퍼러스 연설, 전시부스 등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상호간 협력이 이루어지는 IT 업계 최대 교류의 장이다.
회사 관계자는 “제이스테판은 뛰어난 기술력과 업력을 바탕으로 POS프린터, 라벨프린터, 모바일프린터부터 PDA 등 디바이스 장비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 니즈 변화에 부합하는 제품 다변화에도 핵심 경쟁력인 호환성과 내구성을 유지하고 있어 안정적으로 고객사들을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최대 규모 국제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빅바이어 및 시장 선두업체 등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매출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결제 수단 확대…편의성 대폭 강화
- SK스퀘어, 적극적 주주 환원 긍정적…목표가↑-NH
- [부고] 오익근(대신증권 대표이사 사장)씨 모친상
- 상반기 '한정 의견' 상장사 속출…시장 퇴출 '마지노선'
- 삼성증권, '혁신 스타트업 재무솔루션' 지원 위해 KAIST와 MOU
- 석화업계 구조개편에 금융권도 지원…채권은행 '사업재편 타당성' 본다
- “구조조정으로 살아날까” 냉온탕 오가는 석화株
- 금융사 교육세율 두배로…2금융권 반발 확산
- 미래에셋생명, 호실적 힘입어 주주환원 강화 나선다
- 의무 보유 확대에…'스팩 우회상장' 택하는 中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 동구에 831만 원 기부
- 2에이치에너지, ‘솔라쉐어 바로’ 본격 운영…산단 전기요금 12.9% 절감
- 3LG, 스마트 TV로 명화부터 게임 일러스트까지 구독
- 4배달의민족, ‘2025 사회적 가치 페스타’ 참가
- 5롯데웰푸드, 빼빼로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와 컬래버
- 6KT, '폴더소비', '셀고리즘'… Z세대가 직접 뽑은 2025 트렌드 키워드 발표
- 7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8전남도의회 늘봄교육 정책연, 현장 간담회 개최
- 9LG, ‘슈퍼스타트 데이 2025’ 개최
- 10함평군 학교면,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확보 전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