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 새해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유소아 전용 보청기 스카이 M 출시 이후 전년 대비 66% 성장
스카이 M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 한정 이벤트

글로벌 청각솔루션 소노바(Sonova)그룹의 리딩 브랜드 포낙이 유소아 전용 보청기 스카이 M 보청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새해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 출시된 스카이 M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포낙의 유소아 보청기 마스코트인 아기사자 레오(Leo) 인형 및 부모와 자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독일 브랜드의 투웨이 백인 노타백(Nota bag)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 구매자 대상 선착순 100명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준비된 경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또한, 포낙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소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본인이 소유한 SNS에 포낙 블로그의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 주소를 포낙 블로그 이벤트 댓글 창에 입력하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증정된다.
관계자는 "스카이 M은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및 iOS 스마트폰 및 블루투스가 가능한 모든 전자기기와 연결하여 다양한 음원을 청취할 수 있는 유소아 전용 보청기"라며 "스카이 M은 국내 출시 이래 전년 동기 대비 66%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난청을 가진 유소아들이 보청기를 보다 친숙하게 느끼고 잘 적응하길 바라며 이와 같은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 M은 0~18세까지 난청이 있는 영유아, 어린이 및 청소년의 청취환경 개선을 위해 개발된 보청기로 난청 정도 및 환경에 따른 청취를 지원한다. 특히, 스마트폰 등 블루투스가 가능한 다양한 전자제품과 직접 연결하여 소리를 청취하는 ‘다이렉트 연결’ 기능 및 로저 송신기가 수신한 음원을 보청기를 통해 바로 청취할 수 있는 ‘로저 다이렉트’ 기능이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스카이 M은 전국 포낙 전문센터 및 취급점에서 상담 후 구매 가능하며, 포낙 블로그에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