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드, 졸업ㆍ입학 시즌 맞이 '피부 응원전' 진행

도시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가 졸업ㆍ입학ㆍ채용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시그니처 스킨 케어 방법인 2-스텝스킨케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피부응원전'을 진행한다.
2-스텝 스킨케어는 바쁜 일상을 사는 도시 여성을 위한 방법으로 멀티태스킹 제품을 사용해 쉽고 빠르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 단계에서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로 영양 토너세수를 한 후 스킨케어 기초 단계에서 '프레스드세럼' 제품으로 영양을 공급해 단 두 단계만으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는 세안 시15초 동안 얼굴을 헹궈내는 것만으로도 각질제거와 비타민 영양팩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세수팩'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진정, 미백, 탄력 기능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프레스드세럼은 천연 원료의 영양을 고농축한 고체 세럼으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세럼과 크림을 따로 쓸 필요 없이 기초 단계를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다.
반면,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면 '바이탈트리트먼트'를 추가해3-스텝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바이탈트리트먼트는 트리트먼트로 칙칙한 피부에는 '바이탈트리트먼트9에센셜 시즈', 탄력이 고민인 피부에는 '바이탈트리트먼트8너리싱 빈스', 보습케어가 필요하면 '바이탈트리트먼트5에너지 루츠'를 추천한다.
관계자는 "졸업, 입학, 취업 등 새출발을 시작하는 분들의 빛나고 희망찬 첫 걸음을 응원하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며“쉽고 강력한 블라이드2-스텝 제품으로 새로운 목표와 피부 관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블라이드는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유해 환경과 도시 라이프스타일로부터 비롯된 피부 자극과 노화에 대응하는 독특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부터 먼저 인정받아 세포라(Sephora), 레뚜알 (L'etoile), 두글라스(Douglas) 등을 포함해 해외 25개국의 유명 뷰티 매장에 입점해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