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4년연속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20-02-21 13:05:28
수정 2020-02-21 13:05:28
유연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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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강암반수 내추럴 미네랄워터 몽베스트가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생수부문을 4년연속 수상했다.
몽베스트는 77만 평 국망봉 청정 숲에서 추출한 화강암반수로 천연 필터 역할을 하는 화강암반층을 통과해 화학처리 없는 정수과정을 거쳤으며 칼슘, 마그네슘 등 유익한 미네랄 성분과 체내 비생성 규소(Si)를 함유한 천연 미네랄워터다.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미니 생수 330mL, 야외용 500mL, 1인 가구를 위한 1L와 3∼4인 가정 식수용으로 적합한 2L 등이다. 특히 소용량 제품 330mL와 1L 생수를 업계 선두로 출시해 소용량 생수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가고 있다.
1974년 설립된 한국청정음료㈜는 ISO22000에 이어 지난해 4월 FSSC(Food Safety System Certification) 22000를 취득하면서 생수의 안전한 생산을 위한 글로벌 시스템을 구축해 품질 및 제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생각한 다양한 제품 개발과 품질 혁신은 필수”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해 생수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생각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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