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미, 오프라인 채널 '신라면세점' 첫 진출
문화·생활
입력 2020-03-09 09:35:18
수정 2020-03-09 09:35:18
유연욱 기자
0개

한국을 대표하는 팜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드미(meideme)'가 신라면세점에 진출하며 유통 확장에 나선다.
메이드미는 청정지역에 위치한 자사의 농장에서 깨끗하게 키운 귀한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능력을 높이고, 피부를 자극하는 외부 환경과 시간의 흐름으로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연구 개발된 화장품이다. 국내 농장에서 직접 키운 기능성 식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곰보배추를 24시간 발효시켜 만들어 피부진정효과가 뛰어난 그린샐비아 라인과 금화규를 같은 방법으로 발효시켜 고함량 담은 골드히비스커스 라인이 있다.
한편, 메이드미는 국내 애니매이션으로 유명한 '레이디버그' 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킨케어 4종과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릎 통증, 사흘 넘게 지속된다면…’반월상 연골’ 손상 의심
- 건국대병원 고성은 교수,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 여름이면 두려워지는 ‘통풍’… 2명 중 1명은 ‘40대 이하’
- 한국제약바이오협회, 국민건강 안전망 구축을 위한 의약품 제조역량 강화방안 토론회 개최
- “신약개발 선도 연구자 발굴”…제5회 임성기연구자상 공모
- 양대 시력교정술…‘스마일라식 vs 렌즈삽입수술’ 만족도는?
- JW중외제약, 면역성 혈소판 감소증 치료제 ‘타발리스정’ 출시
- 치아 빠졌을 땐 틀니·임플란트 꼭… 60세 이상에선 사망 위험도 15.5% 낮춰
- 방광암 재발, ‘소변 산성도’ 로 예측한다
- 삼성바이오에피스-한미약품, 골다공증 바이오시밀러 '오보덴스' 국내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명근 화성특례시장, 3년 성과와 향후 과제 발표
- 2오성환 당진시장, 취임 3주년…성과와 과제는?
- 3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 TIIAME 대학교 교수 및 관리자 초청연수 성료
- 4“고객이 車 설계 참여”…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 개관
- 5개발 권리 반환된 ‘국산 신약 물질’…실패 아니면 기회?
- 6주춤했던 K-조선…美 LNG 바람 타고 수주 기대감
- 7카드론도 규제 강화…신한·현대카드 수익 방어 '비상'
- 84연속 참패 ‘엔씨’…박병무式 체질개선 통할까
- 9‘위브 더 제니스’ 잊고 다시 뛰는 두산건설…도시정비 승부수
- 10볼보차코리아, XC90·S90 론칭…수입차 3위 넘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