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퍼센트 프로, 2020년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20-03-10 10:18:42
수정 2020-03-10 10:18:42
유연욱 기자
0개

원퍼센트 프로(ONE PERCENT Pro)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를 수상했다.
원퍼센트 프로는 상위 1% 출신의 멘토들이 성적상승을 목표하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1:1 온라인 밀착 학습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의 성적목표와 학습스타일에 맞는 멘토를 배정받아 학습계획 수립부터 실천까지 관리받을 수 있다.
또한 자체개발한 PSTB 학습유형검사를 통해 학생의 성향을 파악하고 학생마다 차별화된 학습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밖에 구글의 성과관리 방식인 OKR (Objective+Keyresults)을 학습에 적용한 OKR 스터디플래너를 자체개발해 학생들의 공부계획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학생들은 멘토와 함께 OKR 스터디플래너에 학습계획을 작성하고 달성내용을 사진으로 찍어 전송해 매일 피드백 받는다.
한국브랜드대상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과열된 입시시장에서 학부모와 학생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독창적이고 효과적인 학습전략 및 콘텐츠 개발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인이 신뢰하는 브랜드 1위는 양질의 서비스와 책임감 있는 태도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준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