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B&C, 파워퍼프걸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data/sentv/image/news/2020/03/13/1584072519.png)
YBM B&C가
세계적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The Powerpuff Girls)'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파워퍼프걸은 지혜롭고 이성적인 블로섬, 사랑스럽고 착한 버블, 터프하고 용감한 버터컵까지 세 명의 초능력 여자아이들이다. 겉모습은 귀엽고 어려 보이지만, 악의 무리로부터 가상의 도시 타운스빌을 지키는 슈퍼히어로다.
이번에 출시된 '일상티콘 레벨 UP! 파워퍼프걸!' 이모티콘은 2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말?’, ‘울지 않아!’, ‘감사합니다’ 등 카카오톡 대화에서 많이 사용되는 표현들로 이전 버전보다 활용도를 높였다. 해당 이모티콘은 3월 말까지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카툰네트워크 샵(CNshop) 홈페이지에서 한정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카툰네트워크 샵 홈페이지에서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파워퍼프걸 미니 지퍼파우치와 일상티콘 레벨 UP! 파워퍼프걸! 이모티콘을 준다.
YBM B&C 관계자는 "파워퍼프걸에 대한 향수를 갖고 있는 팬들이 좀 더 다양한 파워퍼프걸 제품을 출시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며 "올 한해는 다양한 파워퍼프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YBM B&C는 외국어 교육 기업인 YBM의 계열사로 현재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Turner Entertainment Networks Korea)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아 위 베어 베어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with Finn & Jake) 등 카툰네트워크의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에서 다양한 머천다이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파트너 모집과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카툰네트워크 샵(CN Sho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즈노, 배우 설인아와 함께한 2025 S/S 스포츠스타일 화보 공개
-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아빠식당', 금광2동 행정복지센터에 선물세트 기부
- [의학 상식] 만병의 근원 비만, 수면무호흡증 주의
- 던롭필로침대, 모션베드 신제품 ‘로얄모션 시리즈’ 국내 출시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남성 패션 매거진 ‘맨노블레스’ PICK! 선정
- 아크네스, ‘4 HA 딥 클렌징 오일’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 출시
- 인테리어 그림 브랜드 ‘트리빌리지’, AR 시스템 도입
- 디올 뷰티, ‘NEW 루즈 디올 – 베일 피니쉬’ 출시
- KCC신한벽지, 2025 하이엔드 실크벽지 ‘파사드’ 출시
- BOSS ONE 바디웨어, 데이비트 베컴과 함께한 캠페인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