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31일까지 대구 고객센터 폐쇄…코로나19 대응 차원
경제·산업
입력 2020-03-16 09:31:37
수정 2020-03-16 09:31:37
전혁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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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전혁수 기자] LG유플러스가 16일부터 31일까지 대구에 운영 중인 고객센터를 폐쇄하고 재택근무를 시행한다.
LG유플러스 대구 고객센터 근무자들은 16일 오전까지 사전 예약된 업무를 마무리하고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재택근무를 시작한다. LG유플러스의 고객센터 폐쇄는 직원 안전과 대구시의 코로나19 대응 활동에 동참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원활한 상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최근 일부 서비스에 대한 고객상담이 증가하면서 상담사 연결이 지연될 수 있다"며 "회사는 상담사 연결 외에도 챗봇, 고객센터 앱, ARS 등 다양한 '디지털 상담'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대기나 연결 시간이 없어 유용한다. 상담사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이를 이용하면 더욱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wjsgurt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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