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전문 기업 지니집, 2020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지난 17일 (유)지니집코리아(대표이사 이우섭)의 Geniezip(지니집)이 '2020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생활서비스(해외 직구)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지니집은 국내 소비자가 전 세계 상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 직구 전문 기업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 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 마케팅 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는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 영국, 독일, 중국, 일본, 스페인, 프랑스 등 총 9개국의 11개 해외 거점을 운영하고 있는 지니집은 안정적인 배송대행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들을 평균 3~5일 이내에 구개 소비자들에게 배송한다.
특히, 국내 해외 직구 시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경쟁이 심화됐음에도 불구하고, 동종업계 중 유일하게 매년마다 인지도와 점유율이 상승 중이다.
지니집 관계자는 "구매력이 높은 30대ㆍ40대 고객 비율이 전체 고객의 74%를 차지하며 핵심 소비층으로 자리잡고 있다. 해외 쇼핑몰 구매 가이드 및 각 국가의 세일 정보 등을 온라인을 통해 다각적으로 제공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홈페이지 방문 및 해외 직구 서비스 신청이 이어지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집은 아시아나항공, 레드캡투어, eBates, Rakuten 등 국ㆍ내외 메이저 업체들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더불어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 월드비전을 통해 수익의 일부를 국내 결식아동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사업을 후원하며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