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웰 '자연기화식 가습기'ㆍㆍㆍ 스마트 가습기로 장점 많아

하와이급 에어컨디션 '제로웰'이 자연기화식 공기청정 에어워셔 가습기를 고르는 기준을 자연기화식으로 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자연기화식 가습기란 500nm~2,000nm인 세균 입자크기보다 작은 최대 1000분의 1인 0.2nm 수증기만 자연기화로 분사하는 천연 가습방식으로 1세대 가열식가습기, 2세대 초음파가습기에 이어 3세대 가습기로 알려진 가습방식이다.
가습기를 구입할 때는 다양한 가습기 방식을 이해하고 신중히 골라야만 깨끗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데 이에 제로웰이 자연기화식 가습기의 장점 3가지를 소개한다.
첫째, 자연기화식 가습기의 물방울 입자크기는 0.2nm으로 아주 작은 입자로 더 멀리까지 날아가기 때문에 광대역 가습이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초음파식 가습기를 사용하다면 습기가 멀리 퍼지지 않고 주변만 축축한 경우를 많은 데 그 이유는 초음파식 가습기 물방울의 입자크기는 5,000nm으로 자연기화식 가습기보다 천 배 이상 크기 때문이다.
둘째, 초음파식 가습기와 달리 순수한 수분형태로 물 속 세균과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로운 가습방식이기 때문이다. 초음파식 가습기 경우 물방울의 입자크기가 커서 순수한 물 이외에 수많은 세균과 이물질까지도 같이 배출되며 실제 가습기 살균소독제 사건의 주범으로 꼽힌바 있다. 자연기화식 가습기는 신생아 가습기라고 불릴 정도로 입자크기가 아주 작은 수분형태로 분사되고 세균이나 이물질들이 필터를 통해 걸러지기 때문에 함께 분사되지 않는다.
셋째,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다. 기존 가습기 방식들은 세척할 때 구조가 복잡하거나 물용량이 적어 세척의 어려움이 있지만 3세대 자연기화식 가습기는 대용량과 세척과 편의성 둘 다 간편하다. 실제 기존의 초음파식 가습기가 플라스틱 재질의 디스크 필터 방식의 20-30장의 디스크를 분해하여 세척하는 번거로움과 필터 교체 비용이 발생되는 단점에서 3세대 자연기화식 가습기 제로웰은 세척하기 쉽고 간편하게 단순한 구조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가습 필터도 안전한 섬유소재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손세척이 가능해 주 2회 정도 간단한 손 세척 정도면 충분하다.
또한 기존 가습기의 단점을 모두 개선하고 H12급 나노필터를 적용한 공기청정+가습기 모델 700W이 출시되자마자 신생아가습기, 아기방전용가습기, 침실가습기로 불리며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제로웰의 김상진 대표는 "자연기화식 가습기 단 한 대로 자동습도 설정, 교체주기가 긴 H12급 나노필터 공기청정 기능, 하와이안 아로마 테라피까지 고객들이 원하는 것 그 이상으로 가습기를 만드려고 노력했다. 특히 한국개발, 한국생산을 고집하는 제로웰의 철학이 많은 고객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사용하는 만큼 거짓말을 하지 않고, 최고의 품질로 끝없는 연구와 100% 국내 생산을 고집하는 한국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