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첫 온라인결제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
증권·금융
입력 2020-03-30 12:53:36
수정 2020-03-30 12:53:36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BC카드는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실적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다음 달 30일까지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페이북에서 ‘#마이태그’로 응모한다.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마다 10% 캐시백 혜택(1인당 최대 5,000원)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TOP포인트 5만점(100명) 및 1만점(200명)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오는 5월 중 개별 안내 및 포인트 적립 예정이다. TOP포인트는 이용대금 차감, 제휴 가맹점 할인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된 계좌로 입금도 가능하다.
한편, BC카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또 다음 달 30일까지 연 매출 5억원 이하 중소영세가맹점에서 BC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가 뜨자 주주에 손 벌린 부실 코스닥社…유증 청약 미달 '속출'
- '사기 혐의' 홈플러스 수사에 뒤숭숭한 MBK…대표급 인력마저 결별한 듯
- 엔비디아 주가 3% 하락…트럼프 "中 합의 위반" 발언 여파
- 어닝쇼크에도 확고한 FI 눈높이…케이뱅크 상장 '가시밭길'
- 홈플·신영證 맞고소전…금투업계 "책임 전가" 지적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미·중 갈등 되레 성장 기회로”
- 하나기술, 초박막 유리 가공장비 ‘열면취’ 양산화 성공
- 우리금융, ‘드림라운드’ 통해 지방 골프꿈나무 육성
- 카카오페이,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식 스폰서·단독 결제 파트너
- 네이버, 광고·커머스 중심 실적 개선 전망-유안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용히 강하다” 윤활유 사업, 정유업계 1분기 실적 방어
- 2"돈 내고 AI 써요" AI 유료 사용 1년새 7배 '쑥'
- 3백화점업계, VIP 문턱 올리고 혜택 강화…"우수고객 지키기 총력"
- 4주가 뜨자 주주에 손 벌린 부실 코스닥社…유증 청약 미달 '속출'
- 5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K-푸드는 내가 최고!’ 한식요리 경연대회 개최
- 6모더나, 차세대 코로나19 백신 미국 FDA 승인…고령층·기저질환자 대상
- 7서울 지하철서 방화…400여명 터널로 대피
- 8아이힐, 日 Qoo10 메가할인서 '비너스 질 유산균' 컬래버
- 9그 선에 나는, 가고 싶다
- 10여수흥국상가 상인회, 이재명 후보 전격 지지…"골목상권 살릴 정책 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