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바이오 유산균, 가정의 달 맞아 위메프 경품 이벤트 진행

CJ 바이오 유산균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과 TVC 온에어를 기념해 위메프에서 이달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위메프 행사에는 CJ 바이오 20억 생 유산균 4종(패밀리, 키즈, 맨, 우먼) 및 피부유산균, 멀티유산균이 준비되어 있으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BYO 유산균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LG 트롬 스타일러 린넨 화이트(1명), 애플 에어팟 프로(5명), 신세계 상품권(10명), 올라프 가습기(20명)가 준비되어 있다.
위메프 데이를 통해 선보이는 BYO 20억 생 유산균 패밀리와 키즈는 가족과 자녀들을 위한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어린이 맞춤 유산균인 '키즈'는 아연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 성분까지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어 아이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포도당 성분을 첨가한 요거트 맛 생 유산균 분말로 아이들 스스로 즐겨 찾는 유산균이다.
'BYO'는
소비자의 면역 증진을 위해 유산균을 직접 연구 개발하는 브랜드다. CJ제일제당만의 '특허유산균 CJLP243'은 글로벌 10개국에서 특허 인정을 받았으며, 4중 코팅 기술로 더욱 강해진 생존력과 안정성을 더했다. 또한 유산균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를 함유하여 장내
유산균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라며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자녀들에게 BYO 유산균을 선물하여, 온 가족이 장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