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노아,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고객 이용후기 영상 공개해 화제
문화·생활
입력 2020-05-06 11:01:20
수정 2020-05-06 11:01:20
유연욱 기자
0개

(주)리노아가 자사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의 고객 이용후기 동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미하이스35 브랜드를 알게 된 경로,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한 고객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아울러 아쿠아버터 등 미하이스35 간판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의 진솔한 후기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미하이스35 관계자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미하이스35의 경영 철칙"이라며 "이번 동영상은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에 대해
보답하는 의무이자 새로운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미하이스35 제품은
현재 공식몰을 비롯해 온라인몰,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 중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