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창립 2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10만명 돌파
증권·금융
입력 2020-05-12 09:35:52
수정 2020-05-12 09:35:52
이소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키움증권은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인 ‘창립 2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참가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창립 20주년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한 20주년을 기념하고자 마련됐으며,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위한 기본 응모권이 1개 제공되고, 기본 응모권 외에 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응모권을 추가 지급해 고객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총 3회 추첨을 진행하며, 주요 경품으로는 △삼성 그랑데 AI 세탁기 △삼성 패밀리허브 냉장고 △바디프랜드 안마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키움증권 주식계좌 보유 및 거래 고객이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계좌 미보유 시 ‘키움증권 계좌개설’ 어플을 이용해 손쉽게 계좌를 개설해 참여 가능하다.
2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는 오는 6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움증권은 또한 2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외에도 오는 5월 18일부터 ‘2020 키움 영웅전 실전투자대회’를 예정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최종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 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 해약준비금에 막힌 보험사 배당…올해도 삼성·DB만?
- 은행권 '2兆 ELS 과징금' 제재심 보류…불확실성 지속
- 현대카드,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
- NHN페이코, 멤버십·오더 솔루션 제공…공차 전용 앱 전면 개편
- 롯데손보-LG헬로비전, 금융사기 보장 알뜰폰 요금제 출시
-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3기 선발
- 우리카드, 서울아트쇼 관람권 단독 할인 이벤트 진행
- 골드앤에스 시원스쿨랩, ETS 토플과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흑백요리사2’ 방영에…식품업계, ‘셰프 협업 마케팅’ 봇물
- 2中 자동차 내수 둔화 속 수출 가속…글로벌 경쟁 구도 '흔들'
- 3LG화학, 자구안 제출…석화 산업재편안 향방은
- 4내주 1485가구 분양…연말 분위기에 '잠잠'
- 5500억에 매물로 나온 파파이스…K치킨 시장서 밀려났나
- 6장수군, 하반기 민원 처리 우수공무원 선정
- 7순창군, '2025 지역개발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 8임실군, 215억 규모 노후주거지정비 지원사업 선정
- 9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전북 농생명산업지구 공모 선정
- 10남원시소상공인연합회, 상호 기부로 지역경제 선순환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