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한홍삼,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홍삼의 텔레비전 광고 캠페인 '다시, 남자ᆞ다시, 여자'가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지난해 집행된 신문, 잡지, TV, 라디오 광고들 가운데 국민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광고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참다한홍삼의 다시, 남자ᆞ다시, 여자 캠페인은 같은 이름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TV 광고로, 부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아 방영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1편 ‘우정호’는
우정으로 살아가는 부부의 현실을 프렌드십(friendship)이라는 배로 형상화해 공감을 이끌어 냈고, 2편 ‘도원결의’는 사랑보다
의리가 더 잘 어울리는 중년 부부의 모습을 삼국지 도원결의에 빗대며 다시 남자, 다시 여자로 돌아가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해당 광고는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방영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60만회를 돌파했으며, 국내 최대 광고 포털 사이트인
TV CF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주간 인기순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참다한홍삼 관계자는 “인생의
중반기, 일상에 지친 남녀에게 다시 한 번 활력을 불어넣는 맞춤형 홍삼 제품의 콘셉트에 맞춰 광고 내용도
주요 소비층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풀어냈다”며 “부부라면
누구나 동감할 수 있는 주제를 솔직하고 위트 있게 풀어낸 것이 좋은 반응을 불러온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