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벽 없는 플랫폼ㆍㆍ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런칭

초등학생의 장래 희망직업을 보면 그 시대에 어떤 직업이 가장 각광받는지 확인할 수 있는 지표가 되기도 한다. 크리에이터는 2018년 처음으로 초등학생의 장래 희망직업에 순위권에 진입한 이후로 매년 그 순위가 올라가고 있다.
이러한 크리에이터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CREATOROO(크리에이터링)’가 지난 1일 런칭됐다.
‘마케터와 크리에이터들을 연결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크리에이터링은 기존의 인플루언서, 유튜버, BJ 및 모든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가는 크리에이터들의 오픈형 플랫폼이다.

사진= jtbc x 틱톡 공모전 사례 /크리에이터링 제공
크리에이터링은 대형 디지털 광고 대행사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량의 광고주들의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으로 크리에이터는 이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공모전에 참여기회를 갖는다.
공모전 방식은 총 세가지로 우승상금을 향한 서바이벌 방식의 오디션형, 2차 채널의 버즈량을 활용한 트래픽형, 사전에 조율된 메가 크리에이터들의 경쟁으로 하이퀄리티의 캠페인을 가능하게 한 인비테이션형으로 구성되어있다.
크리에이터링의 관계자는 “우리는 모든 창작자를 Creator로 정의한다. Creator의 모든 Creative가 세상의 가치와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이 플랫폼의 목표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에이터링은 6월 신규 크리에이터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6월 19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