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잇,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주)컬쳐히어로가 유튜브 구독자 82만 명의 탄탄한 팬덤 층을 보유한 프리미엄 레시피 플랫폼 ‘아내의 식탁'에 이어 더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밀키트 브랜드 ‘이지잇 (easy eat)’을 론칭했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소스 등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식사 키트 제품이다.
이지잇 밀키트는 ‘아내의 식탁'의 선호도 상위 레시피를 토대로 3종을 출시했다. 대중적인 맛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 바질페스토 감바스, 밀푀유 스키야키, 부대찌개로 구성했다. 마트에 가지 않아도 요리에 필요한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요리 시간을 최소한으로 단축한다. QR 코드를 이용해 조리법, 스타일링이 설명된 추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아내의 식탁에서는 이지잇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한정 기간 구매 혜택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품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밀키트를 한 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 가능해 배송비 부담을 줄인다고 밝혔다.
밀키트는 2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으로, 아내의 식탁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노윙 찹스테이크, 우삼겹 떡볶이, 짜수치 등 6월 중순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지잇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한 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 가능하므로 밀키트 초보자들이 밀키트를 경험할 좋은 기회”라며 “이지잇(easy eat) 밀키트에 만족할 수 있도록 독보적인 레시피 데이터와 콘텐츠를 바탕으로 국내 밀키트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 및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