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달고나 버블티’ 인기메뉴 등극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이어지면서, SNS를 중심으로 시간과 노력을 반복적으로 들여 만들어 내는 '달고나커피'가 인기를 끌었다. 이후 400번을 저어 만드는 달고나커피는 커피전문점 시장에도 영향을 미쳐 관련 신메뉴 출시가 이어졌다.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의 경우, 지난 5월 출시했던 신 메뉴 달고나 버블티가 출시와 동시에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다. 전국 가맹점에서
선보였던 달고나 버블티는 출시 일부터 전체 준비 물량의 대부분을 소진하면서 긴급하게 추가 물량 공급을 진행했고,
출시 3주 만에 1만 잔 판매를 달성했다.
달고나 버블티는 오독오독 씹히는 달고나를
포인트로 토핑한 것이 특징이며, 출시 직후부터 판매량이 급증하는 성과를 이뤘다.
달고나 버블티 외에도 다방커피, 흑당 밀크, 타로, 초코
버블티는 셀렉토커피만의 재해석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했고, 그 덕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관계자는
“고객들의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매장을 찾아 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발 빠르게 반응하고 있다”라며, “시시각각
급변하는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더 나아가 선도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신 메뉴를 개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가맹점 매출 증대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원두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컨셉을 내세운 카페 프랜차이즈다. 특히
뛰어난 품질과 높은 가성비 등을 경쟁력으로 내세워 단골손님을 형성하기 좋은 카페 창업아이템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으며, 발 빠른 유행 아이템 도입으로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 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북항재개발 투자설명회 연다
- 2최병근 경상국립대 산학협력단장, "칠암캠퍼스, 창업 생태계 허브 조성"
- 3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4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 5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노선 신규 취항
- 6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7해남군, 북평면 남창리 일원에 문화의 거리 조성
- 8고흥군, 감성돔 종자 10만9000여 마리 방류
- 9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10에어프레미아, 지속적인 ‘줍깅’으로 지역사회 환경 보호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