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및 스타일링 전문 브랜드 '커리쉴', 배우 이주영 공식 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0-06-17 13:47:51
수정 2020-06-17 13:47:51
유연욱 기자
0개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전문 브랜드 ‘커리쉴’이 배우 이주영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커리쉴은 식물
성장의 피토케미컬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R&D연구소가 개발한
제품으로, 기존제품으로 구현하기 어려웠던
헤어 케어와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전문 헤어
브랜드다.
커리쉴 관계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개성
넘치는 마현이
역으로 당당함과
자신감의 아이콘으로
커리쉴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배우 이주영은
지난 5월 커리쉴 지면 및
브랜드영상 촬영을 함께하며
정식적으로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화보 촬영에서 세련되고
고혹적인 컨셉으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주영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야구소녀’는 오는 6월 18일 개봉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