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x샌드박스, 유튜브 콘텐츠 활성화 위해 계약 맺어
국내 1위 노래방 선도기업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진갑)가 음악 전문플랫폼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22일 국내 최고의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이사 이필성)와 계약을 체결하고 사업에 착수한다.
양사간의 이번 계약은 포스트코로나를 대비, 금영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활성화하기위해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한 콘텐츠 생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현재 ㈜샌드박스네트워크는 게임, 뮤직, 애니메이션,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은 360여 팀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고 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김진갑 대표이사는 "자사가 소유한 음원반주 저작권을
바탕으로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다양한 채널과 협력하면 언택트시대를 선도할 노래방 컨텐츠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샌드박스네트워크와의 협력을 통해 제품 홍보에도 주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이필성 대표 역시 "이번 금영엔터테인먼트와의
협약을 통해 샌드박스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 제작에도 한층 더 편의를 더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부터 SKT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에서
가사를 보지 않고도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LTS(Lyric To Speech)서비스인 금영의 읽어주는 노래방을 세계 최초로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또한 국내 최대 가전매장인 전자랜드에서 판매중인 프리미엄 블루투스마이크 뮤즐2가 좋은 반응을 얻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언제 어디서나 노래부르기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