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x샌드박스, 유튜브 콘텐츠 활성화 위해 계약 맺어
국내 1위 노래방 선도기업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진갑)가 음악 전문플랫폼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22일 국내 최고의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이사 이필성)와 계약을 체결하고 사업에 착수한다.
양사간의 이번 계약은 포스트코로나를 대비, 금영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활성화하기위해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한 콘텐츠 생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현재 ㈜샌드박스네트워크는 게임, 뮤직, 애니메이션,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은 360여 팀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고 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김진갑 대표이사는 "자사가 소유한 음원반주 저작권을
바탕으로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다양한 채널과 협력하면 언택트시대를 선도할 노래방 컨텐츠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샌드박스네트워크와의 협력을 통해 제품 홍보에도 주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이필성 대표 역시 "이번 금영엔터테인먼트와의
협약을 통해 샌드박스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 제작에도 한층 더 편의를 더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부터 SKT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에서
가사를 보지 않고도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LTS(Lyric To Speech)서비스인 금영의 읽어주는 노래방을 세계 최초로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또한 국내 최대 가전매장인 전자랜드에서 판매중인 프리미엄 블루투스마이크 뮤즐2가 좋은 반응을 얻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언제 어디서나 노래부르기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2‘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3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4"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5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6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7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 8경찰, 尹 구속영장 발부한 차은경 서부지법 부장판사 신변 보호
- 9수술대 오르는 은행권 '가산금리'…보험료·출연료 제외될 가능성
- 10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 위해 방미길 올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