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x샌드박스, 유튜브 콘텐츠 활성화 위해 계약 맺어

국내 1위 노래방 선도기업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진갑)가 음악 전문플랫폼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22일 국내 최고의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이사 이필성)와 계약을 체결하고 사업에 착수한다.
양사간의 이번 계약은 포스트코로나를 대비, 금영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활성화하기위해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한 콘텐츠 생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현재 ㈜샌드박스네트워크는 게임, 뮤직, 애니메이션,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은 360여 팀의 크리에이터와 함께하고 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김진갑 대표이사는 "자사가 소유한 음원반주 저작권을
바탕으로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다양한 채널과 협력하면 언택트시대를 선도할 노래방 컨텐츠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샌드박스네트워크와의 협력을 통해 제품 홍보에도 주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이필성 대표 역시 "이번 금영엔터테인먼트와의
협약을 통해 샌드박스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 제작에도 한층 더 편의를 더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부터 SKT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에서
가사를 보지 않고도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LTS(Lyric To Speech)서비스인 금영의 읽어주는 노래방을 세계 최초로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또한 국내 최대 가전매장인 전자랜드에서 판매중인 프리미엄 블루투스마이크 뮤즐2가 좋은 반응을 얻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언제 어디서나 노래부르기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