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전문 아나운서 아카데미 아나스타, 진출반 14기 모집

문화·생활 입력 2020-06-23 12:49:27 수정 2020-06-23 12:49:27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아나스타커뮤니케이션 박진영 대표 /아나스타커뮤니케이션 제공

국내 최초, 국내 유일 경제전문 아나운서 아카데미 아나스타(대표 박진영) 오는 7 개강 예정인 진출반 14기를 모집한다.

 

다양한 경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경제 아나운서는 일반 뉴스 아나운서와는 다른 역량이 요구된다. 이에 아나스타는 경제방송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즉시 현장에 투입 가능한 경제 전문 아나운서를 육성하고 있다.

 

현직 아나운서와 증권 전문가, PD 구성된 강사진은 증권시황 기초 용어부터 경제방송에 빠질 없는 HTS, 차트 읽는 법뿐만 아니라 보험과 부동산, 해외선물과 블록체인까지 경제프로그램에서 다루는 모든 것을 교육한다.

 

9회차 수업 마지막 회차에는 경제방송 PD 시황 포트폴리오 촬영을 진행하며, 면접이나 카메라테스트 꼼꼼하게 점검하는 관리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수료 후에도 애프터클래스 무료점검 등을 통해 밀착 관리가 이뤄진다.

 

아나스타 박진영 대표는 "무엇보다 모든 강사진이 현직에 있는 만큼 빠르게 변화하는 방송국의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기 때문에 채용에 유리할 수밖에 없다. 주식에 대해 전혀 모르는 경우라도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 교육으로 수료할 때는 현직 시황캐스터 못지 않은 실력을 갖출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지난 2019 3 설립 지금까지 12차례 아나운서 진출반을 운영하면서 MTN 머니투데이방송 이화선 앵커, 김재인 앵커, 유미라 앵커를 비롯하여 이데일리TV 장유리나 앵커, 서울경제TV 김성 앵커, 이윤선 앵커, 도지은 앵커, 팍스경제TV 한수정 앵커 주요 메이저 경제 채널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해 왔다.

한편, 아나스타 대표 박진영 아나운서는 서울경제TV 매일경제TV, 머니투데이방송, 팍스경제TV 국내 대표적인 경제 채널의 증권시황 개장방송과 마감장 방송, 보험, 부동산, 해외선물, 코인 방송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