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신드롬 김호중, 미구하라 전속모델 발탁

미스터 트롯 김호중이 국내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구하라’의 최초 남자 모델로 발탁됐다.
미구하라(MIGUHARA)는
자연에서 찾은 식물의 자생력과 독자적 레시피로 피부에 편안하고 효과적인 제품들을 출시해왔다.
26일 브랜드 모델로
김호중을 선정했다고 알리며 미구하라 관계자는 "진중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미구하라 가치관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구하라 측은 "최근
열풍인 미스터트롯 김호중의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와 감동을 주는 목소리, 생기 있고 건강한 모습이 매력적인
가수를 모델로 발탁하게 되어 기대한다"라며, "전 연령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미구하라의 대표 인기 제품인 일명 '전구앰플'은 2019년
한해에만 150만병을 판매하며 미백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제품력을 입증했다. 2020년 역시 상반기 홈쇼핑 사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고,
순하고 발림성이 좋은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미구하라는 김호중 모델 발탁을 기념해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 낮
12시 45분, 현대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서
앰플 '미구하라 김호중 패키지'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호중의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3종 굿즈를 증정하며, 굿즈는 홈쇼핑 생방송, 미구하라 김호중 패키지에 한해서 제공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집현전 인베스트 앤 인사이트, 엔젤 투자사로 출범
- 2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참여
- 3AI 중심도시 해남군, 공직자 역량 강화 'A.C.E 미래 양성교육' 진행
- 4종근당홀딩스, 2025 메세나대상 ‘문화공헌상’ 수상
- 5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6에이비엘바이오, 릴리에 ‘그랩바디’ 기술이전…최대 3.8조원 규모
- 7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진행
- 8김철우 보성군수 "군민 모두가 건강한 지역 공동체로 성장"
- 9쓰레스홀드 네트워크, tBTC 앱 대규모 업그레이드 공개
- 10쿠팡, 가전디지털 할인전 ‘쿠가세’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