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 메종 마르지엘라 기획전 오픈
최저가 대비 5% 추가 할인
독일군 페인팅 스니커즈 등 인기 상품 및 유니크 상품 얻어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태어난 밀레니얼세대와 그 이후 태어난 Z세대) 사이에서 '플렉스(Flex)' 문화가 확산되면서 2030세대가 명품 브랜드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올랐다.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는 과거 스테디 명품 브랜드와는 차이를 보인다. 클러치, 지갑과 같은 활용도가 높은 SLG(Small Leather Goods) 중심의 아이템들에 주력하는 브랜드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명 독일군 스니커즈로 불리는 레플리카(replica) 스니커즈로 이름을 알린 메종 마르지엘라는 유명 셀럽들이 애용하는 인기 명품 브랜드로 급부상했으며, 실제로 아이템들은 20SS 신상품 및 유니크 아이템들의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MZ세대를 겨냥해 오는 14일(화)까지 2주 동안 메종 마르지엘라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웨이 메종 마르지엘라 기획전은 마니아층에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군 페인팅 라인을 포함한 스니커즈를 비롯해 스티치 카드지갑, 반지갑, 범백, 5AC 숄더백, 넘버링
반지 및 목걸이 등 여름시즌을 겨냥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심플하지만 존재감 있는 아이템을 온라인 최저가 대비 최대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메종 마르지엘라 같이 인기 명품 브랜드일수록 가품이 많아 온라인 최저가만
보고 구매하기가 어려웠던 소비자가 안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정품 메종 마르지엘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이번 마르지엘라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구하기 힘들었던 희귀템부터 스테디셀러제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평소 소비자가 눈여겨보던 마르지엘라 아이템을 남들보다 저렴하게
얻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안심거래 시스템을 구축해
명품 거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명품 지식인들과 회원들이 함께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명품 지식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2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3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4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5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6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7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8"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9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 10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