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문화·생활
입력 2020-07-16 15:30:17
수정 2020-07-16 15:30:17
유연욱 기자
0개

에이치피오의
브랜드 덴프스가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덴프스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2013년 론칭 이후 700만 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 셀러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LGG 균주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LGG®는 세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연구되며 다수의 논문과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높은 장 생존력과 장 정착성을 입증받은 장 특화 유산균주이다.
고품질의
유럽산 비타민 원료로 완성한 '트루바이타민' 역시 덴프스를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다니엘헤니 비타민'으로도 잘 알려진 해당 제품은 비타민 A부터
E까지 고유의 특성을 살려 세 알로 제조한 비타민을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비타민 각각의 기능이 다른 것에 주목한 것으로, 소비자는 비타민
조합 고민 없이 하루 한 팩으로 필수 비타민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덴프스 관계자는 "품질은 물론 간편한
섭취와 휴대성까지 고려한 유산균과 비타민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들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 균형있게 영양소를 챙기지 못하는 이들의
건강관리 습관 형성을 돕겠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급증하는 소아청소년 지방간, 맞춤 진단 기준 찾았다
- 대사증후군 있으면 조기 치매 위험 최대 70% 증가
- 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여름철 영유아 ‘수족구병’ 주의보
- 제14대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장에 안형진 교수
-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20' 국가예방접종 도입…10월부터 소아 무료 접종
- 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고려대 의대 성재영 교수, 신약후보물질 ‘NS101’로 알츠하이머병 치료 전략 제시
- 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인튜이티브,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 시스템 ‘아이온(Ion)’ 국내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2경북테크노파크-아이엠투자파트너스, 도내 청년창업지원 및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대구교통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
- 4영남이공대학교, 지역 청소년 대상 실습 중심 웹툰 캠프 성료
- 5 “위기를 기회로”... 이제영 위원장, 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앞장
- 6업무공간이 분산되어 있는 고양시청의 모습
- 7'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8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9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10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