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업계 “빵·커피도 월간 구독하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0-07-21 20:14:58
수정 2020-07-21 20:14:5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베이커리업계가 월 구독료를 내면 한 달 내내 커피와 빵을 저렴한 가격에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 경쟁에 나섰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전국 30여 개 직영점을 통해 커피 또는 커피&샌드위치 세트를 한 달 동안 매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반복 구매율이 높은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에 한해 시범적으로 운영하며, 직영점 테스트 운영 후 가맹점으로 확산합니다.
뚜레쥬르도 월 구독료를 내면 특정 제품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구독 서비스 상품은 프리미엄 식빵, 모닝세트, 커피 총 3종으로, 뚜레쥬르는 직영점 9곳에서 시범 운영 후 전국 가맹점으로 구독 서비스를 확산한다는 방침입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