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신평면 장착한 '시화 MTV 파라곤' 견본주택 24일 개관

경제·산업 입력 2020-07-23 13:35:09 수정 2020-07-23 13:35:0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공= 시화 MTV 파라곤 제공

각종 개발 호재를 업고 첨단복합산업단지로 개발 중인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 강남 명품으로 알려진파라곤브랜드를 아파트가 내일 24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이 경기도 시흥시 시화지구 MTV 공동 1블록에 짓는 656가구 규모의시화 MTV 파라곤 지하 2~지상 29 6개동 규모로 전용 59 타입 318가구와 전용 84(A,B) 2 타입 338가구로 구성됐다.

 

자연환경과 첨단산업이 어우러진 첨단복합산업단지로 조성되는 시화 MTV 파라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평형에파라곤만의 특화 평면을 적용해 공간 활용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우선 가구에 자연 환기에 최적화된 맞통풍 구조를 적용해 항상 쾌적한 실내 환경이 유지되도록 설계했다. 또한 개인의 성향과 개성에 맞춰 공간을 활용할 있도록 광폭거실을 도입하고 팬트리, 알파룸, 드레스룸 등을 두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실속있는 중소평형에 입주자의 기호를 고려한 타입별 특화 설계도 눈길을 끈다.

 

59 타입은 4베이 판상형의 특화 평면을 적용해 입주자의 개성에 맞춘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특히 침실확장형 거실확장형 선택제 시행으로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84 A, B 타입은 3 발코니 설계로 채광 환기를 극대화하고 넉넉한 서비스 면적을 확보했다. 거기에 7.2m 광폭 거실을 적용해 개방감이 뛰어나고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점도 특징이다.

 

외에도 부티크가든, 가든 , 잔디 마당 테마별 조경시설과 함께 단지 내에서는 공원이나 바다를 조망할 있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단지를 조성해 입주자의 주거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개발 호재도 굵직하다. 시화 MTV 파라곤 들어서는 시화 MTV 연구개발 유통 시설 외에도 상업과 주거 기능을 갖춘 21세기형 첨단복합산업단지로 조성되고 있다. 또한 인근 일대에 서해안 관광벨트의 중추 역할을 담당할 해양레저 클러스터도 구축될 예정이다.

 

교통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2025 개통되는 총연장 6.55km 오이도연결선인 트램은 오이도를 종점으로 하고 있어 지하철 4호선과 연결되고, 오이도역에서 한양대에리카캠퍼스역까지 이어지는 총연장 16.2km 스마트허브노선도 이용할 있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전역으로의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또한 인천~안산 구간의 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면 광역교통여건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자족형 도시로 개발 중인 시화 MTV 이미 다양한 개발 호재로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시화 MTV 내에서도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있는 최고의 입지에 들어서는 파라곤 아파트인 만큼 특화된 신평면을 개발하여 선보일 계획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말했다.

 

오는 24일에 문을 여는 시화 MTV 파라곤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80-1 마련된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운영하며 실물견본주택의 경우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청약 일정은 다음 8 3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2일에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입주는 오는 2023 2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시화 MTV 파라곤 라인건설이 시공을 맡고 고급주택의 명가로 알려진 동양건설산업이 CM(기술지원 품질관리) 맡아 진행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