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더 뉴트리션 코리아, 남성 갱년기 극복 위한 ‘웨이더 프라임’ 출시
미국 코스트코에 이어 한국 코스트코에도 입점
80년
전통의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웨이더(WEIDER)의 한국
법인인 ‘웨이더 뉴트리션
코리아(대표이사 최형선)’에서 갱년기 남성을
위한 ‘웨이더 프라임
맨오브파워’를 출시했다.
웨이더
프라임 맨오브파워는 미국과
유럽에서 각광
받고 있는
남성 갱년기
건강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 ‘WEIDER PRIMER’의 한국형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남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호로파종자추출물(TestofenR)이 주원료이며, 마카뿌리 추출물, 민들레 농축액, 동충하초 분말, 복분자 추출물, 흑마늘 추출물, 산화 아연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기능성 원료인
호로파종자추출물(TestofenR)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총테스트스테론(남성호르몬) 증가를 확인했고, 남성 갱년기 증상
평가에 사용되는
국제 설문지인 AMS(Aging Male Symptom) 점수가
호로파종자추출물
(TestofenR) 섭취 후
개선되었음을 임상 결과로
보여주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남성갱년기를
중년이 된
남성의 활동성
남성호르몬이 감소하는 시기로
정의하고 있으며, 이러한 남성 호르몬은 30대를 기점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하게 된다. 남성 호르몬의 저하는
성생활과 관련된
증상으로 먼저
나타나게 되고, 가정 및 사회생활에
있어 우울하고, 피로감을 쉽게 느끼고, 무기력해지며, 불면증, 복부비만 등을 일으키는
증상으로 나타나게
된다.
웨이더 뉴트리션
코리아 관계자는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검증된 기능성으로
중년 남성들의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하였으며, 이미 미국, 유럽 등 세계의
중년 남성들이 ‘웨이더 프라임’과 함께
활력 넘치는
생활을 보여주고
있어 한국에서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웨이더 프라임
맨오브파워는 한국에서도
코스트코 코리아를
통해 출시와
동시에 전점에
입점 되어
판매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제로 엘리시안’ 캠페인 공개
- 네네치킨, 홈페이지 및 자사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메디코어, 일상 속 후각 재활 돕는 ‘노즈스위퍼 후각훈련키트’ 출시
-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개원 10주년 리셉션 및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유쾌한반란, 챠챠챠 4기 시도공유회 성료...도전 여정 마침표
- 오데마 피게, 서울 첫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개점
- 클린&니치 브랜드 '파뮤', 뤼미에르 라인 리뉴얼 출시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임 활동사업이사에 정철상 교수 임명
- LG전자, 인스타그램 포토 콘테스트 개최
- 행복한가, 광주남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감사패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국산화율 높인다
- 2'서학개미 모셔라'…증권업계 美 증시에 '올인'
- 3'상법개정안' 논의 물살…재계 "기업 존폐 위기"
- 4자율주행 속도 내는 中업계...화웨이車 고급화 성공
- 5“편의점을 K-문화공간으로”…‘특화 매장’ 봇물
- 6조병규 우리은행장 "조직 쇄신 위해 연임 않겠다"
- 7카카오뱅크 밸류업 발표 "자산 100조원 금융 플랫폼 달성할 것"
- 8압구정 현대, 42년만 63빌딩 높이로 재건축
- 9실적 부진 디지털 보험사, 온라인 채널 성장 한계?
- 10정연욱 의원 부부, 새마을부녀회와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동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