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프랑스 ‘M6‘ 그룹과 ‘르바디페이스’ 판매 계약 체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지티지웰니스가 프랑스 ‘M6’ 그룹과 ‘르바디 페이스’ TV 인포머셜(Informacial)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M6’ 그룹은 TV 채널 방송 수익 및 자체 TV홈쇼핑 채널 활용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특히 전문 뷰티 채널인 ‘M6 부티크(beautique)’를 통해 수많은 미용 관련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최근 코로나 영향으로 프랑스 정부는 시민들의 외출 자제를 권고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다. 이 때문에 온라인 쇼핑 및 TV쇼핑 이용률이 크게 늘었으며, 언택트(비대면) 소비 추세는 장기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티지웰니스 관계자는 “M6 그룹은 대규모의 방송 채널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까다로운 제품 및 기업 선정 조건을 가지고 있다. 회사는 자사의 고품질 시스템과 마케팅 능력을 인정받아 본계약까지 체결하게 됐다”며, “현재 코로나19 여파로 전세계 무역 시장에 어려움이 있지만 ‘언택트’ 판매 채널에서 기회를 찾았다”고 말했다.
한편, 지티지웰니스의 개인용 미용기기인 ‘르바디 페이스’는 지난해 초 독일 QVC 홈쇼핑에서 판매된 바 있다. 하루 3,500대 판매고를 기록했다. 프랑스 M6 TV쇼핑을 통한 첫 판매는 9월 말 예정이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회사는 사업에 매진 중이다./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 현대카드, 금융권 최초 AI 소프트웨어 수출
- [이슈플러스] 존재감 커진 사모펀드…제2 고려아연 어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2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3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4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5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6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7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8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 9현대카드, 금융권 최초 AI 소프트웨어 수출
- 10건설현장 시공실태 및 산업재해 예방 집중 점검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