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최대 복합쇼핑몰 판타지움, 초강력 코로나 방역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0-08-26 10:49:17 수정 2020-08-26 10:49:17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판타지움 제공

코로나19가 재확산 되고 있는 분위기에 상업시설 자체적으로 초강력방역을 진행하는 건물이 존재한다.

 

수원 영통구 망포역 인근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판타지움이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정부방역지침에 준해 선제적 방역과 소독을 강화해 고객 안전을 도모하고 있다.

 

판타지움은 건물 출입구를 일원화하고 입구에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발열자를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건물은 일 1회이상 내부전체소독을 진행하며 건물 곳곳에는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엘리베이터내에 살균 등을 설치해 실내방역을 강화하고 있다.

 

이는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건물이기 때문에 더 이상의 코로나확산방지를 위해 2, 3차의 방역을 하겠다는 뜻이다.

 

또한 놀이시설 및 식음료 등 다중고객시설이 많은 특성을 고려해 발열체크 고객대상으로 안심스티커를 부착하게 하여 건물 내 고객들이 안심하고 공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


판타지움은 테마파크, 음식점, 커피숍, 볼링장, 실내골프장, 롤러장 등이 입점한 수원최대의 엔터테인먼트 패밀리 복합쇼핑몰이다.

 

판타지움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감염예방과 확산방지는 물론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께서도 불편하시더라도 방역수칙을 잘 지켜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협조를 당부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