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추석 선물세트 출시…"건강에 초점"
경제·산업
입력 2020-09-09 11:03:57
수정 2020-09-09 11:03: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매일유업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제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추석 선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코로나19로 건강을 중시하는 사회 분위기에 맞춰 건강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식음료를 앞세웠다.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아이들 건강 간식인 상하목장 우유와 가정간편식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매일유업 추석 선물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로켓배송 등 온라인몰을 이용해 구매 가능하며 배송 서비스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 GS샵, 530억 매출 거둔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참여기업 공개모집
-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에 브라질산 닭고기 수입 잇단 중단
- 식품업계, 내수 침체·고환율에 발목…1분기 실적 ‘쇼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6·3대선 책자형 공약 공보물 우편발송 준비 분주
- 2남원 '월광포차 시즌2' 17일 개막…올해도 MC모건우 진행
- 3이주호 권한대행 "5월정신 위에 오늘날 대한민국 세워져"
- 4영풍, 1분기 영업적자 전년 대비 5배 악화…해결방안 ‘막막’
- 5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연구 성과 SID ‘올해의 우수논문’ 선정
- 6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 대 넘어서
- 7카카오, 다음 분사 작업 이달 중 마무리 전망
- 8CU, 생분해성 도시락 용기 사용한 ‘더건강식단’ 간편식 출시
- 9기아 EV9, 글로벌 자동차상 연이어 수상…전기 SUV 경쟁력 부각
- 10삼성물산, 현대엘리베이터와 초고층 건물 적용 모듈러 승강기 공동개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