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 홈 디퓨징 아이템 '플러그 디퓨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09 17:54:24
수정 2020-09-09 17:54:2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플러그 디퓨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플러그 디퓨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홈 퍼퓨밍 아이템이다. 플러그 단자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으며, 디퓨저의 앞면을 스치면 작동된다. 블랙 컬러의 본체에 골드빛의 타이포그라피가 새겨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퓨저에 퍼퓸드 캡슐을 장착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캡슐은 딥티크의 베스트 셀러 향인 베이와 로즈, 생제르망 34번가 중 선택 가능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엔제리너스, ‘한쌈 고추장 불고기 반미’ 출시
- GS샵, AI 스튜디오 고도화…1년만에 방송 적용률 60% 돌파
- 카카오, ‘한교동 X 카카오프렌즈’ 협업 굿즈 출시
- CGV,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 선정작 6편 선봬
- LS, 협력사 CEO 포럼 성료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동반성장”
- 김포문화재단 '경기바다 오감 페스티벌', 플로깅 정원 조기 마감
- 카카오, 데이터센터 안산의 지역 발전 및 경제적 파급 효과 공개
- 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 대상그룹, 자체 AI 플랫폼 전사 도입…"AI 전환 속도"
- 정식품, 친환경 캠페인 '메일지워터 자판기'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엔제리너스, ‘한쌈 고추장 불고기 반미’ 출시
- 2GS샵, AI 스튜디오 고도화…1년만에 방송 적용률 60% 돌파
- 3카카오, ‘한교동 X 카카오프렌즈’ 협업 굿즈 출시
- 4CGV,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 선정작 6편 선봬
- 5LS, 협력사 CEO 포럼 성료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동반성장”
- 6김포문화재단 '경기바다 오감 페스티벌', 플로깅 정원 조기 마감
- 7카카오, 데이터센터 안산의 지역 발전 및 경제적 파급 효과 공개
- 8신한투자증권, 3분기 IRP 운용수익률 18.59%…증권업 1위 달성
- 9한국거래소, '2025 건전증시포럼' 개최
- 10장수군의회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 12개 전 지역 확대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