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블랙, '아빠와 아들' 캠페인 전개ㆍㆍ아빠와 아들의 공통 분모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플블랙(TRIPLE BLACK)'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빠와 아들'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빠와 아들 캠페인은 대화가 적고 어색한 대한민국 부자(父子)들에게 그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면도기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아버지와 아들의 공통 분모일 수
있는 '면도'를 통해 서로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자는 의미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트리플블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당첨자에게는 트리플블랙의 그레이 전기면도기 X5를 제공한다.
해당 면도기는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가심비 있는 제품으로 SNS상에 알려지며 2030 젊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2단 터보 기능을 넣어 절삭력을 높였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활방수기능(IPX6)과 콧털제거기까지
더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 올드한 이미지를 지닌 면도기 시장에서 2030 영 타겟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 컨셉이다.

사진= 트리플블랙 제공
현재 일본과 유럽 제품이 주류인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론칭 1년여 만에 3만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호주, 필리핀 등에 수출되고 있으며,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스’의
강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스포츠
종목인 '복싱'을 콘셉트로 트리플블랙 X5를 사용하는 안보현의 모습을 담아낸 TV CF를
전개하며 국내 대표 면도기 브랜드로의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트리플블랙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트리플블랙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트리플블랙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주는 대표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도록 고객 소통 캠페인을 앞으로 더욱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전장 협력 강화…LG 계열사 수장, 내일 벤츠 회장 '회동'
- 2"가좌역 생활권 강화된다"…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 조합원 모집
- 3남원시립농악단, 창단 26년 만의 첫 창작공연 '판굿이 전하는 이야기'
- 4이롬넷, 광장시장에 '페이버스' QR 결제 서비스 도입
- 5남원시, 디지털 포용도시 선도…10년 연속 웹 접근성 인증 달성
- 6임실군, 2026년도 본예산 5,148억 원 편성…"민생·미래·균형에 방점"
- 7남원시의회, 지방자치 유공 시민 표창…채복희 사무국장 수상
- 8‘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9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10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