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브랜드 앰배서더로 리오넬 메시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0-09-11 11:22:09
수정 2020-09-11 11:22:0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버드와이저가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Lionel Messi)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메시의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과 함께 20번째 프로 시즌을 맞이하는 메시의 모습을 담은 영상 ‘그들은 말한다(They Say)’를 10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버드와이저는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11월 한정판 패키지와 굿즈 출시 등 브랜드 앰배서더 메시를 모델로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메시는 "전세계 팬들이 버드와이저와 공동작업한 이번 영상을 통해 스스로의 목표를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영감을 얻고, 수많은 시련에도 결코 포기하지 않길 응원한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 건설부문, LH와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도입 위해 맞손
- 홈플러스, 직원 안전 지킨다…한파 대비 예방키트 배포
- 신세계면세점, 전주국제영화제와 전략적 MOU 체결
- 롯데리아, 슈퍼 마리오 협업 MD 출시
- 에어서울, 연중 최대 할인 총집합…"항공권부터 기내 면세까지"
- G마켓, 'JV 편입' 후 첫 대규모 공채…플랫폼 강화 나서
- 포스코퓨처엠, CNGR·피노와 LFP 양극재 합작투자계약 체결
- 에어프레미아, 나리타 취항 3년동안 47.9만명 수송
- 삼성전자 이재용, 주식부호 1위…BTS 멤버도 순위권
- 한국타이어, 2년 연속 CDP 기후변화 대응부문 최고 등급 A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 건설부문, LH와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도입 위해 맞손
- 2홈플러스, 직원 안전 지킨다…한파 대비 예방키트 배포
- 3신세계면세점, 전주국제영화제와 전략적 MOU 체결
- 4롯데리아, 슈퍼 마리오 협업 MD 출시
- 5에어서울, 연중 최대 할인 총집합…"항공권부터 기내 면세까지"
- 6경북테크노파크, 우즈벡 기술규제청과 ‘WTO 가입’ 위한 기술 표준화 협력 강화
- 7차AI헬스케어, 카카오헬스케어 지분 인수 거래 종결
- 8G마켓, 'JV 편입' 후 첫 대규모 공채…플랫폼 강화 나서
- 9포스코퓨처엠, CNGR·피노와 LFP 양극재 합작투자계약 체결
- 10에어프레미아, 나리타 취항 3년동안 47.9만명 수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