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빵식이와 익구&크림이’ 공식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0-09-14 16:28:01
수정 2020-09-14 16:28:0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푸드빌이 뚜레쥬르 브랜드의 친밀도를 높이고 MZ 세대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자체 캐릭터를 전격 론칭했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대표 제품 ‘식빵’, ‘케이크’와 주요 원재료 ‘크림’을 모티프로 캐릭터 3종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정직하고 차분한 뚜레쥬르 브랜드의 반전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잔망스러운 캐릭터다. 뚜레쥬르는 브랜드 핵심가치인 건강함과 신선함을 캐릭터를 통해 친근하게 스토리텔링한다는 계획이다.
식빵을 형상화 한 ‘빵식이’와 케이크 ‘익구’, ‘크림이’ 등으로, 뚜레쥬르는 자체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활용하는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도 펼친다. 8000원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 캐릭터 스티커를 증정하고 카카오톡을 통해 뚜레쥬르 캐릭터 이모티콘 ‘빵빵티콘’을 선보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 캐릭터가 브랜드의 콘셉트와 메시지를 유쾌하고 친근하게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와 고객의 마음을 연결하는 소통 매개체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뚜레쥬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사] 중소벤처기업부
- 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소벤처기업부
- 2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3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4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5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6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7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8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9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10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