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빵식이와 익구&크림이’ 공식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0-09-14 16:28:01
수정 2020-09-14 16:28:0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푸드빌이 뚜레쥬르 브랜드의 친밀도를 높이고 MZ 세대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자체 캐릭터를 전격 론칭했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대표 제품 ‘식빵’, ‘케이크’와 주요 원재료 ‘크림’을 모티프로 캐릭터 3종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정직하고 차분한 뚜레쥬르 브랜드의 반전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잔망스러운 캐릭터다. 뚜레쥬르는 브랜드 핵심가치인 건강함과 신선함을 캐릭터를 통해 친근하게 스토리텔링한다는 계획이다.
식빵을 형상화 한 ‘빵식이’와 케이크 ‘익구’, ‘크림이’ 등으로, 뚜레쥬르는 자체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활용하는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도 펼친다. 8000원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 캐릭터 스티커를 증정하고 카카오톡을 통해 뚜레쥬르 캐릭터 이모티콘 ‘빵빵티콘’을 선보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 캐릭터가 브랜드의 콘셉트와 메시지를 유쾌하고 친근하게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와 고객의 마음을 연결하는 소통 매개체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뚜레쥬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글로벌히트'·김혜선 기수, 대통령배 대상경주 우승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 초대전 작가 공모
- 동아제약, 당진소방서와 재난대비 긴급구조종합훈련 실시
- 롤스로이스모터카, SUV 컬리넌 II·블랙 배지 컬리넌 II 공개
- ‘창립 38주년’ 파리크라상, 타운홀 미팅서 소통의 시간
- 한국마사회, 이동진 경마 아나운서 데뷔…"MZ 경마 세대를 만들 것"
- GS25, 울산 HD와 축구 특화 매장 오픈
- GC녹십자웰빙, 라이넥주 중국 신속 승인 이어 환자 투여 개시
- 대한민국 최대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 2024' DDP서 개막
- 동국제약, ‘걷기 기부 캠페인’…취약계층 어르신 의료비 지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DF 콘서트', 성대한 케이팝 축제 성황리 마무리
- 2'글로벌히트'·김혜선 기수, 대통령배 대상경주 우승
- 3한국마사회, 말박물관 초대전 작가 공모
- 4동아제약, 당진소방서와 재난대비 긴급구조종합훈련 실시
- 5롤스로이스모터카, SUV 컬리넌 II·블랙 배지 컬리넌 II 공개
- 6‘창립 38주년’ 파리크라상, 타운홀 미팅서 소통의 시간
- 7한국마사회, 이동진 경마 아나운서 데뷔…"MZ 경마 세대를 만들 것"
- 8GS25, 울산 HD와 축구 특화 매장 오픈
- 9GC녹십자웰빙, 라이넥주 중국 신속 승인 이어 환자 투여 개시
- 10대한민국 최대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 2024' DDP서 개막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