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비산 한신더휴’ 평균 청약경쟁률 15.33대 1…전 주택형 1순위 마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신공영의 ‘안양 비산 한신더휴’ 전 주택형이 1순위에서 청약접수를 마감했다.
24일 한국감정원 청약홈에 따르면 이달 22~23일 이틀 동안 진행된 ‘안양 비산 한신더휴’ 1순위 청약 결과 63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총 966명이 청약을 접수해 평균 15.3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최고 경쟁률은 62㎡A 타입의 17.75대 1이었다. 타입별로는 ▲48㎡ 타입 15.13대 1 ▲62㎡B 타입 14.22대 1 등이다.
한신공영 분양관계자는 “안양 비산 한신더휴 홈페이지에 누적 10만여 명의 방문자가 몰려, 수요자들의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각종 생활 인프라가 기 조성돼 있는 비산사거리 일대에 들어서는 재개발 단지인데다, 월곶-판교복선전철·수도권 1호선 안양행정타운역 신설 계획 등 다수의 교통망 확충사업이 예정돼 있어 좋은 청약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고 설명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54-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안양 비산 한신더휴’는 지하 3층~지상 25층 아파트 2개 동, 총 23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조합원 분을 제외한 110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 정당계약은 같은 달 19~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 LG전자, 다음달 유럽 시장에 '씽큐 AI 플랫폼' 출시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천시의회,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 2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3연세의료원, 아시아 지역 간 건강관리 수준 높인다
- 4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5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6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7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8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9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10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