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시아, '탭 미 팔레트 듀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10-22 17:28:28
수정 2020-10-22 17:28:2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가을 신상 ‘탭 미 팔레트 듀오(Tap Me Palette Duo)’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매트 타입과 글리터밤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팔레트다.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연출뿐만 아니라 글리터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다. 핑크 브라운 매트와 핑크 오팔과 골드-블루 조합의 글리터밤이 담긴 N°1 피타팻(N°1 Pitapat), 코랄 브라운 매트와 코랄 오팔과 골드-그린 글리터밤이 담긴 N°2 그루비(N°2 Groovy), 뮤트 브라운 매트와 아이보리 오팔과 골드-샴페인 글리터밤이 조합된 N°3 럽어덥(N°3 Rub-A-Dub) 총 3가지 스타일이다. 대용량 팔레트 타입으로 출시돼 눈가 뿐만아니라 치크, 쉐딩 등 얼굴 전체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플레이 모어 미디엄 아이 섀도우 브러시와 플레이 모어 스머징 아이 섀도우 브러시도 출시한다. 재생지와 접착제 없이 포장된 친환경 택배 박스, 리사이클 PET를 활용한 단상자와 팔레트 위 리드, 국제산림 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용기 후면 라벨지 등 친환경 인증 소재를 사용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U, 토스와 ‘페이스페이 기프트 팩토리’ 팝업스토어 개최
- 한샘, 집중력 높이는 공부방 책상 선택 꿀팁 공개
- S-OIL,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 부문 10년 연속 1위
- 특별한맛주식회사,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입점…"프리미엄 장류 시장 공략"
- 졸스, 선케어 매출 남미 비중 66% 차지…"강한 자외선 영향"
- “신도시도 중심 입지가 최고”…‘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발길 이어지는 이유
- 한국콜마,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 인제로얄칼슘, 국제문화교류재단과 취약계층·홀몸어르신에 칼슘 제품 기부
- 울산 옥동 생활권 새 아파트…'문수로 벽산 블루밍' 공급
- 영풍 장형진 고문, 소환 조사 없이 불송치…환경단체 '재수사' 촉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농업인·귀농인 세제 혜택으로 농업 기반 강화
- 2순창군의회, 임시회 마무리…내년 예산 5776억 확정
- 3CU, 토스와 ‘페이스페이 기프트 팩토리’ 팝업스토어 개최
- 4장수군 뜬봉샘, '생태계보전부담금 반환사업' 공모 선정
- 5영덕 축산항 ‘블루시티’ 준공, 지역관광 중심 인프라 완성
- 6영덕군, ‘희망2026 나눔 캠페인’ 기부 행렬 이어져
- 7계명문화대 소방환경안전과, 중소기업 기술사관 육성사업 ‘전공체험의 날’ 운영
- 8영남이공대, 2026학년도 일학습병행과정 예비 신입생 대상 적응력 강화 캠프 운영
- 9대구대, 2025학년도 경상북도형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 10남원시, 버려진 건물의 기적…'국무총리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