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 참진한의원과 더마코스메틱 시장 확대 MOU 체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제이준코스메틱이 참진한의원과 코스메틱 사업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더마코스메틱 사업 확대에 나선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여드름 치료 전문 의료기관 참진한의원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더마코스메틱(Dermocosmetic) 브랜드 ‘닥터제이준’의 사업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콜라보 제품과 더마 화장품의 판매는 물론 양사의 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참진한의원은 2003년 개원 이래 여드름 및 흉터 분야를 집중 연구 및 치료해온 여드름 치료 전문 의원으로 대표적 브랜드로는 여드름 피부 전문 한방 화장품 ‘타임인네이처’가 있다. 타임인네이처는 2012년 다수의 한의사를 비롯한 피부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참진한의원 한방피부연구소에서 개발해 론칭한 브랜드로 △진정 △안정 △집중재생 △기능성라인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제이준 관계자는 “여드름 전문 의료기관인 참진한의원과 기능성 화장품 ‘닥터제이준’을 운영 중인 제이준이 협력해 유통 채널 확대 및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더마코스메틱 시장 확대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참진한의원과 체계적인 상호 업무 교류 협력 시스템을 구축해 양사의 브랜딩 및 디지털비지니스 부분을 강화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에서 코스메슈티컬 분야는 2014년에는 약35조원이었나, 연평균15%의 성장률을 보이며 2020년에는 81조 시장 규모가 될 것으로 추정된다. 전체 화장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2014년 13%에서 2020년에는 18% 이상 될 것으로 전망된다. /jjss1234567@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역대급 불장에 …兆단위 대어 잇단 IPO 노크
- "성장 돌파구 찾자"…자산운용사 탐내는 보험사들
- 교보생명, ‘광화문글판 35년’ 기념 북콘서트 개최
- BNK부산은행, 모바일 전용 ‘ONE주택담보대출’ 출시
- KB국민은행,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부문 1위
- 한국투자증권 GWM, 패밀리오피스 초청 연말 컨퍼런스 개최
- 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조이웍스앤코 "호카 오프라인 리테일 사업 매출 성장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