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전면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0-11-07 10:48:27
수정 2020-11-07 10:48:2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통합해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정립하고,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NESCAFÉ Roaster’s choice)’ 브랜드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7일 밝혔다.
리뉴얼 컨셉은 ‘로스터의 선택(Roaster’s choice)’으로, 네슬레의 글로벌 커피 전문가가 원두를 선별해 로스팅한 커피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도 새로운 컨셉에 맞춰 리뉴얼했다. 제품 종류별로 각기 다른 일러스트 요소들을 배치해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전면에 ‘Roaster’s choice’ 문구를 넣어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