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전면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0-11-07 10:48:27
수정 2020-11-07 10:48:2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통합해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정립하고,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NESCAFÉ Roaster’s choice)’ 브랜드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7일 밝혔다.
리뉴얼 컨셉은 ‘로스터의 선택(Roaster’s choice)’으로, 네슬레의 글로벌 커피 전문가가 원두를 선별해 로스팅한 커피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도 새로운 컨셉에 맞춰 리뉴얼했다. 제품 종류별로 각기 다른 일러스트 요소들을 배치해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전면에 ‘Roaster’s choice’ 문구를 넣어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드론·AI 활용 '농뷰' 구축 중간보고회 개최
- 2장수군, 농업용 면세유 가격안정 지원사업 시행
- 3"안전 최우선"…장수군, 한우랑사과랑 축제 준비 총력
- 4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독서의달 맞이하여 다독자 시상
- 5아이엠뱅크, ‘창립 58주년 기념’ 2025 대구FC 브랜드데이 이벤트 실시
- 6수성구, ‘2025 고모령가요제’ 성황리 개최
- 7수성구, '제19회 수성건강축제' 성황리에 개최
- 8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9순창군, 19일 '취업 박람회-일 구하는 날' 개최
- 10웅진프리드라이프, 구독형 상조 '하이프리드 구독' 출시
댓글
(0)